전투
알파 1차보다는 많이 좋아졌지만 2차에서도 허공 때리는 느낌이 좀 남아있었는데, 시각적 요소와 오디오를 추가하고 내부 테스트까지 마쳤고, 앞으로도 유저 피드백 통해서 고쳐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PvP
PvP가 중앙 지역인 Lyonesse에서만 가능한데, 거리가 너무 멀어서 Lyonesse 밖에서도 할 수 있는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실드 배쉬가 다른 플레이어 상대로도 CC 저항 없이 연속으로 들어가서 너무 OP라는 말이 많았는데, 실드 배쉬 자체를 너프 한다고 한다. 플레이어 상대로 연속으로 스턴이 걸리지 않게 되고, 몹 상대로도 지속 시간이 줄어들지 않을까 싶다.
제작
밸런스 패치를 위해 일부 레시피를 변경하고, 일부 재료 아이템들의 수집 난이도가 변경됐다. 추가로 인벤토리 관리 기능(아마 정렬 말하는 것 같음), 레시피 즐겨찾기, 스택 수량 조절, 상자 이름 변경, 플레이어 간 거래 등의 업데이트가 예정되어있다.
건축
건축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는데, 가장 먼저 권한 관련 업데이트부터 진행한다고 한다. 알파 2차에서는 권한이 공용, 클랜, 개인 3개밖에 없어서 인원이 많은 대형 클랜에서는 관리가 어려웠다. 클랜의 등급도 추가하고 권한 설정을 더 세분화한다고 한다.
최적화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멈추게 하던 문제들을 해결했다고 한다. 알파 진행 중에도 실시간으로 서버 상태가 좋아지는 게 눈에 보일 정도였는데, 다음에 게임을 플레이하게 될 때는 더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할 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