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은 팍스 데이의 세계가 만들어졌을 때 영적인 힘을 통해 에테르로부터 창조의 원소인 대지, 물, 공기, 불의 원소들이 분리되었고, 그것들을 통해 우리의 눈에 보이는 모든 것들이 창조되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신에 의해 창조된 것들 중 일부에 영혼이 주어졌고, 그로 인해 생명이 시작되며 창조물에 마법적인 힘이 깃들었습니다.
이는 모든 생명이 창조의 원소와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일부 존재들은 다른 존재들에 비해 강한 영혼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영혼은 신에 의해 관찰, 소통, 조작될 수 있으며, 이것이 신성 마법이라고 불리는 것의 기초입니다. 신성 마법은 영혼을 이용해 창조의 원소를 조작하고, 힘을 자연계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어둠의 군주의 기원에 대한 증거인 악마의 마법 역시 신성 마법과 같은 역학, 본성, 원소들에 의해 작용하는 영혼의 마법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는 큰 차이가 있는데, 이러한 종류의 마법은 신을 능가하고, 더 크고, 더 위대하고, 더 세부적이며, 더 인상적이고 싶은 욕망에서 비롯됩니다. 악마의 마법은 이기적인 힘이기도 합니다. 즉, 악마의 마법은 원소를 조작하기 위해 영혼을 사용하고, 자연계로부터 힘을 끌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드루이드 마법은 생명의 힘을 이용해 원소를 조작합니다. 힘이 존재는 하지만 자연계나 초자연계의 외부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영혼을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이나 악마가 감지할 수 없습니다.
주술 마법은 생명의 힘을 직접 조작하기 위해 자연계의 영적 존재들을 이용합니다. 창조의 원소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이런 종류의 마법은 초자연적인 힘 사이에서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마법이 존재하지만, 나머지는 기회가 된다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원문 링크]